안녕하세요! 다들 배우 고윤정 아시죠? 요즘 정말 ‘대세’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배우 같아요. 미모면 미모, 연기면 연기, 정말 빠지는 게 없잖아요!
최근에 고윤정 배우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샤넬과 함께한 엘르 매거진 화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는데, 와… 보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사진 공개되자마자 여기저기서 난리가 났어요!
이번 화보는 샤넬의 봄/여름 컬렉션과 함께했다고 하는데요(#CHANELSpringSummer #샤넬패션 해시태그도 같이 올라왔더라고요!). 공개된 사진들 보면 정말 다채로운 매력을 뿜뿜하고 있어요. 트위드 자켓을 입고 상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과감한 블랙 시스루 스커트 패션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어요. 진짜 어떤 스타일이든 자기 옷처럼 찰떡같이 소화하는 능력,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특히 샤넬 로고가 박힌 머리핀이랑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이 눈에 확 들어왔어요. 액세서리까지 완벽 소화! 그리고 고윤정 배우 특유의 ‘고양이상’ 미모가 이번 화보에서도 빛을 발했는데요. 앵두 같은 입술에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눈빛, 뚜렷한 이목구비까지… 정말 ‘절세 미녀’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아요. 청순한 듯하면서도 시크하고, 고급스러움까지 갖췄으니 이건 뭐, 반칙 아닌가요? ㅎㅎ
이 화보를 본 네티즌들 반응도 엄청 뜨거웠어요. 댓글 보면 “너무 예뻐요”, “진짜 사랑스럽다”, “언니 날 가져요 ㅠㅠ” 같은 찬사가 쏟아졌더라고요. 심지어 치어리더 하지원 씨도 “언니 날 가져요”라고 댓글을 남겼다니, 정말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매력의 소유자인 것 같아요.
화보 속 모습과는 또 다르게, 현재 고윤정 배우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오이영 역할로 열연 중이죠! 연기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의 고윤정 배우, 앞으로 또 어떤 멋진 모습들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설레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