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광주 원정서 3연승 도전! 뜨거운 공격력 폭발할까?

안녕하세요! 축구 팬 여러분, 주말 K리그 소식 들고 왔어요.

이번 주말, 정말 기대되는 매치가 하나 있죠? 바로 김천상무가 광주 원정을 떠나 3연승에 도전한다는 소식이에요! 지난 5월 5일 오후 4시 30분,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광주FC와 K리그1 12라운드 경기를 치릅니다.

김천상무, 요즘 기세가 정말 무섭잖아요? 지난 11라운드에서 강호 포항 스틸러스를 상대로 짜릿한 2-1 승리를 거두면서 벌써 2연승을 달리고 있어요. 이 승리로 승점 20점 고지를 밟으면서 당당히 리그 2위(6승 2무 3패) 자리를 꿰찼답니다. 지난 시즌 광주 원정에서 패배했던 아픔이 있는데, 이번에는 꼭 설욕하고 3연승까지 달성하겠다는 각오가 대단해요.

김천의 상승세 원동력은 뭐니 뭐니 해도 막강한 화력인데요. 11경기에서 무려 16골을 터뜨리면서 전북현대와 함께 팀 득점 공동 2위에 올라있어요. 더 대단한 건, 특정 선수에게만 의존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선수들이 골 맛을 보고 있다는 점이에요. 개인 득점 순위 10위 안에 김천 선수만 3명이나 이름을 올리고 있다는 사실! 이거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주포 유강현 선수는 9경기에서 4골 2도움으로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지난 포항전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이끈 ‘김천 스나이퍼’ 박상혁 선수의 발끝도 아주 매서워요. 박상혁 선수는 팀에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많은 것이 큰 동기부여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 ‘사기 유닛’ 이동경 선수 역시 11경기 4골 3도움으로 공격의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죠. 김승섭, 이동준 선수도 언제든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 있는 자원들이고요.

반면에 상대 팀 광주는 최근 수비가 다소 흔들리는 모습이에요. 지난 울산전에서는 3골을 내주며 완패했고, AFC 챔피언스리그까지 포함하면 최근 두 경기에서 무려 10실점을 기록했다고 해요. 리그에서도 4경기 연속 실점 중이라 수비 라인 재정비가 시급해 보입니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김천상무의 불붙은 공격력이 광주의 불안한 수비벽을 어떻게 공략할지가 이번 경기의 최대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김천 입장에서는 다득점까지 노려볼 만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죠?

과연 김천상무가 광주 원정에서 지난 시즌의 패배를 설욕하고 파죽의 3연승을 달릴 수 있을지! 정말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이 경기는 IB SPORTS, KFN TV, 그리고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되니 놓치지 마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