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돌아왔다! 엑소 카이, 군백기 끝내고 새 앨범 ‘Wait On Me’ 발매 소식!

여러분! 드디어 그분이 오셨습니다! 엑소 카이가 2년 간의 군백기를 마치고 솔로 EP ‘Wait On Me’로 돌아왔어요! 소리 질러~!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이렇게 컴백 소식을 들으니 너무 반갑고 설레네요.

이번 앨범 ‘Wait On Me’는 카이가 군 복무를 마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라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아요.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앨범 발매 전부터 선공개 곡 ‘Adult Swim’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죠! 카이가 직접 ‘Adult Swim’에 대해 “몇 년 전의 카이였다면 선택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저에게 매우 의미 있는 트랙”이라고 밝혔다고 해요. 그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카이의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청량하면서도 캐치한 팝 사운드가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같은 ‘Wait On Me’인데요, 아프로비트 리듬을 활용한 팝 곡이라고 해요. 과거 ‘Rover’나 ‘Peaches’ 같은 히트곡들처럼 카이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기다림 끝에 서서히 드러나는 감정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고 하니 기대감이 샘솟네요! 이 외에도 ‘Walls Don’t Talk’, ‘Pressure’, ‘Ridin’, ‘Off and Away’, ‘Flight to Paris’까지 총 7곡이 꽉 채워져 있다고 하니 얼른 전곡 다 들어봐야겠어요.

카이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팬들을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에 설레면서도, 2년 만의 컴백이라 부담감도 느꼈다고 해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 때문이었죠. 하지만 그동안 배운 것들 덕분에 걱정을 이겨내고 앨범 작업에 몰두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특히 팬들을 직접 만나면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를 갖게 된 기분일 것 같다”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어요. 뭉클…

얼마 전에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도 열렸는데, 같은 엑소 멤버인 리더 수호가 MC를 맡아 훈훈함을 더했다고 해요! 수호는 카이를 “세대 아티스트”라고 부르며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줬고, 카이 역시 바쁜 와중에도 힘을 실어주러 온 수호에게 감동받았다고 전했어요. 수호는 혼자 MC를 보는 게 어색했는지 “가벼운 마음으로 왔는데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 더 준비했어야 했는데 죄송하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대요. 그러면서 자신의 새 앨범도 준비 중이라고 깜짝 스포(?)를 하기도! 엑소 멤버들의 이런 끈끈한 우정, 너무 보기 좋지 않나요?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카이의 새 앨범 ‘Wait On Me’! 오늘 저녁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니, 다들 놓치지 말고 꼭 들어보세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고 하니 완전 기대 중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