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 최무성, ’24시 헬스클럽’ 합류! 이준영과 꿀케미 기대

안녕하세요!

요즘 드라마 소식 기다리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오늘은 정말 반가운 캐스팅 소식이 있어서 가져왔어요! 바로 연기파 배우 최무성 님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와우!

최무성 배우님 하면 ‘응답하라 1988’의 택이 아빠부터 시작해서 수많은 작품에서 보여주신 묵직한 존재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때로는 푸근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때로는 서늘한 눈빛으로 화면을 장악하시는 그야말로 ‘믿고 보는 배우’시잖아요?

이번 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서는 ‘동한철’이라는 역할을 맡으셨다고 해요. 아직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많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제목부터 뭔가 심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 ’24시 헬스클럽’이라니! 뭔가 활기차고 건강한 에너지가 넘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 드라마는 특히 근성이 넘치는 헬스클럽 관장 ‘도현중’ 역의 이준영 배우님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해서 더 기대가 커요. 기사 제목에서도 ‘환상의 케미 예고’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이준영 배우님도 아이돌 출신이라는 편견을 깨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시잖아요. 두 분이 어떤 연기 시너지를 보여주실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24시 헬스클럽’은 헬스클럽 관장 도현중이 근심 가득한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적으로 교정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해요. 단순한 운동 이야기가 아니라,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미디’라는 설명처럼,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이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낼 것 같아요. 최무성 배우님이 맡으신 동한철 역할은 과연 이 이야기 속에서 어떤 비중과 매력을 보여줄지, 관장님과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주실지, 아니면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실지 상상하는 재미도 있네요.

연출은 박준수 감독님, 극본은 김지수 작가님이 맡으셨다고 하고요, 오는 30일 첫 방송 예정이라고 하니 달력에 미리 동그라미 쳐 놔야겠어요! 최무성 배우님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이준영 배우님과의 케미, 그리고 건강하고 유쾌한 헬스클럽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본방사수하며 함께 지켜봐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