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이준영 ‘옥탑방’ 출격! 첫인상 오해부터 김종국과 듀엣까지?

안녕하세요! 오늘 재밌는 소식 가져왔어요~

바로 어제(1일) 방송된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정은지 씨랑 이준영 씨가 나왔다는 소식이에요! 두 분이 KBS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의 주연으로 나오는데, 홍보차 옥탑방을 방문했더라고요.

정은지 씨가 이준영 씨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처음에는 ‘어? 이 사람 나 별로 안 좋아하나?’ 싶었다는 거예요! 뭔가 차가운 느낌을 받았던 걸까요? 드라마에서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지금은 친해졌겠죠? ㅎㅎ

그리고 정은지 씨, 정말 대단한 게 작품 때문에 무려 9kg이나 찌웠다가 단 2주 만에 다시 감량했다는 거예요! 아니, 어떻게 2주 만에 9kg을…?! 배우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그 비법이 뭔지 너무 궁금한데 방송에서 살짝 공개했을까요? 다이어트 비법 좀 풀어줬으면 좋겠네요!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노래! 만능돌 정은지 씨가 최근에 서인국 씨랑 13년 만에 듀엣곡을 냈잖아요. 젝스키스의 ‘커플’ 리메이크했던데, 이번에는 옥탑방에서 김종국 씨에게 듀엣을 요청했다는 거 아니겠어요? ㄷㄷ ‘3사 대상 가수’ 김종국과 ‘아이돌 보컬 톱’ 정은지의 만남이라니! 두 사람의 하모니에 다들 귀 호강 제대로 했다고 하더라고요. 송은이, 홍진경 씨는 김종국 씨한테 “입 닫고 노래만 하면 안 되냐”고 극찬했을 정도래요. 얼마나 달달하고 멋진 무대였을지 상상만 해도 설레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이 핑크빛 분위기에 질세라 홍진경 씨랑 주우재 씨도 국민 듀엣송 아이유, 임슬옹의 ‘잔소리’를 열창해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해요. ㅋㅋㅋㅋㅋ 주우재 씨는 얼굴까지 빨개지면서 불렀다는데, ‘옥탑방의 아이유’ 홍진경과 ‘옥탑방의 임슬옹’ 주우재의 환장(?)의 하모니도 완전 기대됩니다.

이준영 씨의 반전 매력도 빼놓을 수 없죠! 힙합 댄스 실력까지 선보였다고 하니, 정말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분인 것 같아요. 노래와 춤, 그리고 솔직한 이야기까지! 이번 옥탑방 문제아들 정말 풍성했겠는데요? 못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 꼭 찾아보시길 바라요! 저도 얼른 봐야겠어요 ㅎㅎ 드라마 ’24시 헬스클럽’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