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축구 팬이라면 요즘 새벽잠 설치는 분들 많으시죠? 드디어 내일이랑 모레 새벽, 2024-25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4강 2차전이 펼쳐집니다! 으아,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네요!
지난주 1차전, 다들 보셨나요? 파리 생제르망(PSG)이 아스널 원정에서 1-0으로 이겼고, 바르셀로나랑 인터밀란은 홈에서 3-3, 골 잔치를 벌이며 비겼어요. 정말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승부들이라 2차전이 더 기대되는데요.
먼저 5월 7일 수요일 새벽 4시에는 인터밀란과 바르셀로나가 인터밀란의 홈에서 만납니다. 1차전에서 3골씩 주고받는 난타전을 벌였으니, 이번에도 화끈한 공격 축구가 예상돼요. 인터밀란은 안방에서 결승행을 확정 짓고 더블을 노릴 테고, 바르셀로나는 한지 플릭 감독 아래 10년 만의 트레블이라는 대기록에 도전한다고 하니, 정말 양보 없는 대결이겠죠? 인터밀란의 마커스 튀람 선수, 바르셀로나의 라민 야말 선수. 1차전에서도 골 맛을 본 선수들이라 이번에도 해결사 역할을 해줄지 지켜봐야겠어요. 특히 바르샤의 하피냐 선수도 엄청난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어서, 대체 몇 골이나 터질지 감도 안 잡히네요!
그리고 5월 8일 목요일 새벽 4시에는 파리 생제르망(PSG)과 아스널의 경기가 PSG 홈에서 열립니다. PSG가 1차전 아스널 원정에서 우스만 뎀벨레의 골로 1-0 귀중한 승리를 챙겼죠. PSG는 홈에서 33경기 2패라는 어마어마한 성적을 자랑하고 있어서 유리해 보이긴 해요. 하지만! 아스널의 전설 패트릭 비에이라가 “100% 아스널이 역전한다!”고 장담했다는 소식! 역시 팔은 안으로 굽는 걸까요? ㅎㅎ 아스널도 그냥 물러서진 않을 거예요. PSG의 흐비차 선수, 1차전 결승골 어시스트 주인공이었죠. 이번에도 아스널 수비진을 괴롭힐 것 같고요. 아스널은 중원의 핵심 토마스 파티 선수가 경고 누적에서 돌아오고, 미겔 메리노 선수가 최전방으로 올라갈 수도 있다니 공격력이 얼마나 살아날지 궁금합니다.
과연 이틀 밤 새벽을 뜨겁게 달굴 두 경기에서 웃고 결승으로 가는 팀은 어디일까요? 정말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이 경기들은 스포티비 프라임이랑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고 하니, 우리 함께 밤새 달려보자고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