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유우리 또 온다! 11월 킨텍스 세 번째 내한 공연 확정 (티켓팅 정보 총정리!)

여러분! 완전 대박 소식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일본 싱어송라이터 유우리가 또 한국에 온다는 거 있죠! 지난 5월 KSPO돔 공연의 감동이 아직 생생한데, 벌써 세 번째 내한이라니, 이건 정말 팬들을 위한 특급 선물 같아요!

기억나시죠? 지난 5월 3일이랑 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렸던 ‘유우리 아레나 라이브 2025 앳 서울’! 그때 정말 난리도 아니었잖아요. 일본 남성 솔로 가수 최초로 KSPO돔 입성이라는 역사적인 순간이었고, 무려 3만 명의 관객이 함께 떼창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해요. 2004년 일본 여성 가수 아무로 나미에 이후 21년 만에 일본 가수가 KSPO돔 무대에 선 거라니, 그 의미도 정말 남달랐죠. 유우리의 첫 내한 콘서트 때보다 10배 이상 커진 규모로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그런 유우리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또다시 한국을 찾습니다! 이번 세 번째 내한 공연은 오는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고 해요. 장소가 킨텍스라니, 더 많은 팬들이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설레네요! 9월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의 일환이라고 하니,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이 정말 각별한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티켓 예매! 바로 오늘, 5월 7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다들 손가락 풀고 대기하셔야겠어요! 이번에도 피켓팅 예상됩니다! 놓치지 마세요!

유우리는 2016년에 데뷔해서 2020년 발매한 ‘피터팬’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죠. 그리고 제 최애곡 중 하나인 ‘드라이 플라워’! 이 노래는 유튜브 스트리밍 차트에서 조회수가 약 2억 회를 기록했다고 하니, 정말 엄청나죠? 또 작년에는 ‘베텔기우스’라는 곡이 ‘빌보드 재팬’의 ‘재팬 송즈(Japan Songs)’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고요. 특히 이 ‘베텔기우스’는 우리나라 K팝 가수들이 많이 커버하면서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잖아요. 저도 그 커버 영상들 보면서 원곡 찾아 듣다가 완전히 팬이 됐거든요. 유우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을 살린 라이브 무대는 정말… 직접 들어보면 압니다! 지난 KSPO돔 공연에서도 ‘피터팬’을 비롯해 ‘커튼콜’, ‘레오’, ‘드라이 플라워’, ‘베텔기우스’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열창하며 공연장을 감동으로 채웠다고 하는데, 이번 킨텍스 공연에서는 또 어떤 멋진 무대와 셋리스트로 우리를 감동시킬지 너무너무 기대돼요.

아, 정말 생각만 해도 심장이 두근거리네요. 지난번 KSPO돔의 뜨거운 열기를 킨텍스에서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니! 유우리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11월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티켓팅 꼭 성공하시길 바라며, 우리 모두 11월에 킨텍스에서 만날 수 있길 바라요! 유우리 화이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