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박세웅 ‘특급 에이스’ 모드로 4연승! KT는 5연패 충격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프로야구 보는 재미에 푹 빠져계신 분들 많으시죠? 특히 롯데 자이언츠 팬분들은 연일 싱글벙글 웃음꽃이 활짝 피셨을 것 같아요! 우리 ‘거인 군단’ 롯데가 그야말로 거침없는 파죽지세로 4연승을 질주하고 있다는 정말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와아아!

이 엄청난 상승세의 중심에는 누가 있었을까요? 바로 우리 ‘안경 에이스’, ‘K-토종 선발’ 박세웅 선수가 있었습니다! 박세웅 선수는 11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의 더블헤더 1차전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올랐는데요, 그야말로 ‘내가 이 팀의 에이스다!’를 온몸으로 증명하는 듯한 환상적인 명품 투구를 선보였습니다. 무려 6과 3분의 1이닝 동안 마운드를 든든하게 지키면서 탈삼진을 8개나 솎아내는 괴력을 발휘, KT의 강타선을 꽁꽁 묶어버렸답니다. 이날의 눈부신 호투로 박세웅 선수는 시즌 다승 단독 선두로 우뚝 올라서는 겹경사까지 맞이했어요! 정말 대단하고 자랑스럽지 않나요? 우리 롯데의 든든한 보물입니다!

이날 경기에서 롯데는 박세웅 선수의 눈부신 역투와 더불어 타선 역시 필요한 순간마다 집중력을 발휘하며 KT 위즈를 6대 1이라는 스코어로 가볍게 제압했습니다. 이로써 롯데 자이언츠는 올 시즌 벌써 3번째 4연승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이어가며, 24승 1무 16패로 리그 3위 자리를 더욱 굳건히 다졌습니다. 부산 갈매기들의 힘찬 날갯짓이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지, 팬으로서 정말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반면, 이날 맞대결을 펼쳤던 KT 위즈는 안타깝게도 이날 패배로 인해 5연패라는 깊은 수렁에 빠지게 되었다고 해요. 무려 337일 만에 겪는 5연패의 충격이라니, KT 팬분들의 마음도 많이 무거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야구라는 스포츠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니까요! KT 선수들도 심기일전해서 다음 경기에서는 꼭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하겠습니다.

아무튼 우리 롯데 자이언츠, 지금의 이 뜨거운 기세를 계속해서 이어나가 올가을에는 꼭 높은 곳에서 팬들과 함께 웃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롯데 파이팅! 가을야구 가즈아!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