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우리 곁을 찾아올 새 드라마 소식을 가져왔어요. 바로 강하늘 배우와 고민시 배우가 주연을 맡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 이야기인데요!
오는 5월 12일 오후 10시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감이 솔솔 피어오르지 않나요? ‘당신의 맛’은 까칠한 재벌 상속남과 똥고집 셰프의 만남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예요.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하려는 ‘레시피 사냥꾼’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꿋꿋하게 운영하는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 이 두 사람이 주방에서 벌이는 전쟁 같은 티키타카 성장 로맨스라니, 생각만 해도 흥미진진하네요!
특히 이 작품이 더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크리에이터 때문인데요. ‘D.P.’, ‘약한영웅 Class’ 시리즈 등 묵직하고 사회 비판적인 메시지를 담은 작품들을 선보였던 한준희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했어요! 한준희 감독은 이전 작품들과 달리 이번에는 좀 더 따뜻하고 유머러스하게 이 시대 청춘들의 또 다른 초상을 그려보고 싶었다고 해요. 그가 그려낼 달콤 쫄깃한 로맨스는 어떤 모습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도 재미있더라고요. 한준희 크리에이터는 강하늘 배우가 박단희 감독의 ‘0순위’ 캐스팅이었다고 밝혔어요. 강하늘 배우 특유의 유연하고 경쾌한 모습이 꼭 필요했고, 실제로도 놀라운 활약을 보여줬다며 깊은 신뢰를 드러냈죠. 고민시 배우는 작년 단편 영화를 함께 찍으면서 ‘팔색조 같은 얼굴’이라고 생각했고, 작품 기획 후 가장 먼저 대본을 전달했다고 해요. 최근 강렬한 장르물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고민시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하니, 그녀의 변신도 관전 포인트가 되겠네요!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의 김신록 배우와 한준희 감독과 벌써 네 번째 호흡을 맞추는 유수빈 배우까지 합류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에요. 김신록 배우는 기존의 진중한 이미지와 달리 러블리하고 위트 있는 역할을, 유수빈 배우는 두말할 나위 없는 연기력으로 극을 풍성하게 채워줄 거라고 합니다.
얼마 전 tvN ‘서진이네2’에서 황금 인턴으로 활약했던 고민시 배우가 이번엔 진짜 셰프로 변신하는 모습도 흥미로운데요. 앞치마를 두른 그녀의 모습이 ‘서진이네’ 때와는 또 어떻게 다를지 비교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그리고! 드라마 정식 방영 전에 시청자들과 먼저 만나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고 해요. 바로 5월 6일 오후 10시에 지니 TV와 스튜디오지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당신의 맛 : 가오픈’인데요.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 네 배우가 함께 모여 단체 요리 미션도 하고 비하인드 토크도 나눈다고 하니, 본방 전에 배우들의 케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몰래 온 손님도 있다고 하니, 꼭 챙겨봐야겠어요!
최근 ENA 채널에서 방영된 ‘라이딩 인생’, ‘신병3’ 등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월화극 라인업이 순항 중인데요. ‘당신의 맛’ 역시 이 좋은 기세를 이어받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소소한 행복을 선사하는 ‘맛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한준희 크리에이터의 말처럼,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가족, 친구들과 옹기종기 모여 웃고 떠들며 볼 수 있는 편안한 홈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5월 12일 월요일 밤 10시,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당신의 맛’!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답글 남기기